키움증권 미국 주식 사는법 정리 - 빅토리

국내 주식시장의 변동성 크고 박스권 장세보다 안정적으로 상승을 하는 천조국 미국주식 시장에 투자하고 있는 국내 투자자가 많습니다.

 

하지만 환율 문제와 국내와 많이 다른 환경으로 미국주식 사는법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많이 궁금할 것입니다. 영웅문 HTS 통해 키움증권 미국주식 사는법 아래에서 확인하여 보면 투자에 필요한 최소한의 지식 습득과 키움증권이 현재 진행하고 행사 정보가 투자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담고 있어 이 글을 보는 당신께 분명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키움증권 미국 주식 사는법

 

1. 키움증권 계좌 개설

 

 

주식시장은 과거에 비해 변동 폭이 30%로 확대되었고 수시로 주가가 변하기 때문에 오랜 투자 경험을 가진 분들도 쉽게 대처하기 어려운 상황이 많습니다. 처음 투자를 위해 키움증권 계좌 개설을 하는 분들이나 투자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분들이라면 더욱 주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최근에는 미국 같은 해외 주식에 눈을 돌리는 분들 역시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런 해외 주식을 시작하기 위한 고민도 많아지고 정보는 어디서 어떻게 얻어 투자해야 하는지도 많이 궁금할 것입니다. 국내 주식과 달리 환율이나 수수료 그리고 회사나 업종 판단이 어려울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키움증권은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을 통해 비대면 주식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기존 거래 통장과 신분증만 준비되어 있으면 키움증권 앱 실행 후 안내에 따라 누구나 쉽게 본인 확인 등을 통해 주식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키움증권 미국 주식 사는법 통해 거래하는 이유는 바로 안정적인 거래 환경과 쉬운 인터페이스 때문일 것입니다. 처음 접하게 되는 주식 프로그램인 영웅문 G(HTS)나 영웅문 GS(MTS) 같은 경우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정보를 보기 편하게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특히 높은 트레이딩 기능과 더불어 투자 콘텐츠를 투자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PC 버전의 거래 매체라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여러 앱을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보면 직관적인 가독성이 높고 미국 주식 자동 감지 주문 등과 같이 매일 주식시장을 들여다보기 힘든 분들을 위한 기능들을 통해 좀 더 유연한 대처를 통해 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자동환전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목표 환율에 도달시에 외화를 매수 또는 매도를 자동으로 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처음 입문해서 검색 등을 통해 정보를 찾아보기에는 "키움증권"이 가장 다양하고 또 카페 같은 곳에서 정보가 많아서 입문하기도 좋고 필요한 정보를 찾기도 편한 점 역시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키움증권 미국 주식 사는법 선호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매매를 위한 거래 절차를 보면 주식계좌개설 후 입금, 그리고 주문전 환전이나 원화주문 신청시 환전절차없이 주문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바일이나 PC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2. 키움증권 연말 40달러 잡아라

 

 

오늘은 투자를 다시 시작하는 분들이나 처음 미국 주식 비롯하여 해외 주식 하는 분들을 위한 키움의 이벤트가 있어 소개하여 드립니다.

 

키움증권 "40달러 받고 미국 주식하자"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 " 2021.10.01~2021.12.31" 이 기간 내 최초 신규 고객 중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신청 할 경우 신청계좌로 40달러를 바로 입금하여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금은 이벤트 신청 계좌로 곧장 40달러가 입금이 되며 신청일로부터 30일 이내 미국 주식 매 수금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이 보유한 예수금/ 원화 주문 여부와 상관없이 입금 후 40달러 이상 체결 시 40달러를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며 미사용 금액은 신청일로부터 30일 후 자동 출금 처리가 되며 45일 이후부터 환전, 출금이 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방법은 이벤트를 신청하면 수신 문자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영웅문 S 글로벌 (MTS)와 영웅문 글로벌(HTS) 등 거래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0달러짜리 매수뿐 아니라 분할매수 시에도 가능하며 투자금을 더해도 돼서 본인에게 맞는 선택을 하면 됩니다. 전 이미 키움증권 기 사용자로 이전에 이미 참여를 했는데요.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라 소소하다고 생각될지 몰라도 일정 부분 도움이 되어서 기왕이면 이런 이벤트 있을 때 참여하는 게 좋지 싶습니다.

 

 

오늘 함께 살펴 본 서학 개미가 되기 위한 키움증권 미국 주식 사는법 정보 함께 확인하여 보았는 데 해당 정보가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